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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제목

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  발송 전 교환]


  - 주문한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에 교환원하시는경우  반드시 1:1문의글이나 전화(1544-6588)상으로 문의하시고


          안내 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 상품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교환]


  [교환절차]


①고객센터(1544-6588) 로 전화 또는 로그인<마이페이지< 1:1상담<1:1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 교환신청을 합니다.



②최초 배송받은 택배회사의 해당 운송장번호로 택배회사에 직접 방문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각 브랜드마다 반송지 주소지가 다르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물류센터로 보내주셔야합니다.)



③상품과 교환신청서를 기재해서 왕복택배비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 준비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④상품 검수 후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교환차액이 발행된 경우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의*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유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 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교환 상품이 품절 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교환은 상품 입고 후 교환 상품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품 입고 후 교환 요청하시는 상품이 품절일 경우 연락을 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하십니다.


다른 상품 마음에 드는 상품 없을 경우 환불도 가능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는것 같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에 이상이 있는 부분을 1:1 상담문의에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1544-6588)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안내와 함께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쇼핑몰 귀책사유(배송의 실수, 상품 수령 후 명백한 상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시에는 배송료등 추가 비용을 "쇼핑몰' 에서 부담하여 정삭적인 상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을 제거하면 교환이 안되나요?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가치를 훼손시킨 경우에는 교환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브랜드 제품의 경우 택을 제거한 경우에는 상품 가치 훼손에 해당됩니다.


특히 브랜드 제품의 경우 상품 가치를 매기는 기준이 까다로운 편이며, 제품의 특성상 구매자는 택의 유무로 인하여 착용(사용)여부를 판단하므로, 택을 떼어낸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수입 제품의 경우 제품의 상태를 복원할 수 있는 시시틈을 국내에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손해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 구매 후 택을 때어낼 경우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제품 착용 의사가 결정되시면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쇼핑몰은 아래와 같이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한 반품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의 멸실 및 훼손 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권이 인정되지 않는다.


(단 제품 확인을 위해 포장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행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환급이 불가하다.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희 감소한 경우 환급이 불가하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을 진행하실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이라면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택을 떼어난 제품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손상이 된 제품


- 반송 시일인 7일(주말 및 공휴일 제회) 이후에 교환을 원하는 제품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부디 교환 처리에 오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님의 즐겁고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고 보냈는데 어떡하죠?

제품의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고 제품을 먼저 착불로 발송해 주셨다면 왕복 배송비인 5,000원을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하실 계좌는 비상계좌로서 기업은행 우리은행 엔에이치엔위투(주) 1005-103-082665 입니다.


입금 후 고객센터 (1544-6588)으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편도 배송비인 2,500원을 입금해 주신다면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브랜드별, 상품별 발송처가 다를시 배송비가 상이 할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추가배송비가 발생한 주문건의 경우 왕복 추가배송비 6,000원도 함께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수령 후 몇일 이내 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처리는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 안으로 보내주신다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부터 7일은 제품의 사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고객님께 부여되는 기간입니다.


따라서, 7일 안으로 제품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증명이 가능한 특별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7일 이후 제품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반품이 늦어질 경우는 7일이 경과하기 전에 미리 저희 고객센터로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 시점이 예민한 계절 상품의 경우 7일 경과 후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 하시어 반품 기간에 있어 고객님들의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교환 제품을 보냈는데 언제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교환 제품은 고객님의 부주의 혹은 제품의 손상(택 제거 포함)이 없는 상태에서 웨어라운지의 교환 절차에 따라 제품을 반송해


주신다면 원할하게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보통 교환처리가 정삭적으로 진행되었을 경우 제품이 도착하는 날 다시 교환되어 다시 고객님게 교환 제품을 재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배송 시일은 1~2일이 소요되게 됩니다.


따라서, 제품을 반송하셔서 업체에 상품 도착일로부터 교환에 지연이 발생되지 않는다면 보통 3~5일 정도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만약 교환 처리를 진행하는 과정 중 지연이 발생하는 요인이 있을 경우 담당자가 직접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했는데 차액이 발생했어요

다른 제품의 교환을 진행하실 경우 차액이 발생한다면 왕복 배송비인 5,000원을 더하시거나 뺀 뒤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배송비와 교환 차액이 분실이 될 가능성이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제품과 함께 동봉하시되


제품의 포장용 비닐 안에 제품과 함께 넣어 착불로 택배 보내시면 됩니다.


아울러 제품의 차액과 배송비를 더한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차액을 계좌를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하실 계좌는 비상계좌로서 우리은행 엔에이치엔위투(주) 1005-103-082665 입니다.


입금 후 고객센터 (1544-6588)으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차액을 돌려 받으셔야 하신다면 현금으로 결제를 진행하셨을 경우 환불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거래하시는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가 확인되어야 하며,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셨을 경우 카드 결제 취소 처리를 진행하거나


교환하실 제품을 재 결재 하신 뒤 이전에 구매하신 제품은 환불을 받는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재 결제가 불편하시다면 추후 쇼핑시 이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환불이 가능하며, 이는 현금 결제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환 제품을 보냈는데 다시 도착하지 않아요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제품을 반송하여 업체 도착일을 기준으로 보통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3~5일 이내에 제품을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시일이 지난 이후에도 제품을 받아보시지 못하셨을 경우 교환에 지연이 발생하였을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 (1544-6588)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에 지연이 발생하는 요인으로는 아래 내용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지연 발생 요인


- 고객님의 부주의 혹은 착용으로 인해 제품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


- 반송 시일이 지난 이후 제품을 발송해 주셨을 경우


- 교환에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이 품절된 상태인 경우


- 교환이 불가능한 제품을 반송해 주셨을 경우 안내해 드린 내용을 참고하시어 부디 교환 처리에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