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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10

제품을 주문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제품을 주문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가방팝&멀티팝는 당사 물류에서 배송되는 상품과 입점 업체 배송 상품으로 나뉩니다.
  • 당사배송상품 -> 당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됩니다.
    ( 배송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 업체배송상품 -> 입점업체의 스케줄에 따라 상이합니다.
반품(환불)은 어떻게하나요?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절차]
    ①고객센터(1544-6588) 로 전화 또는 로그인<마이페이지< 1:1상담<1:1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 반품신청을 합니다.
         ↓
    ②최초 배송받은 택배회사의 해당 운송장번호로 택배회사에 직접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각 브랜드마다 반송지 주소지가 다르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물류센터로 보내주셔야합니다.)
         ↓
    ③상품과 반품신청서를 기재해서 왕복택배비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 준비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
    ④상품 검수 후 환불 금액을 입금, 휴대폰 결제 취소,카드 취소해 드립니다.

    * 주의*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유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 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교환 어떻게하나요?
[상품 발송 전 교환] - 주문한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에 교환원하시는경우 반드시 1:1문의글이나 전화(1544-6588)상으로 문의하시고 안내 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 상품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 후 교환]
    [교환절차]
    ①고객센터(1544-6588) 로 전화 또는 로그인<마이페이지< 1:1상담<1:1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 교환신청을 합니다.
         ↓
    ②최초 배송받은 택배회사의 해당 운송장번호로 택배회사에 직접 방문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각 브랜드마다 반송지 주소지가 다르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물류센터로 보내주셔야합니다.)
         ↓
    ③상품과 교환신청서를 기재해서 왕복택배비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 준비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
    ④상품 검수 후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교환차액이 발행된 경우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의*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유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 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 대기 상태에서는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 후 배송 단계(출고요청 - 출고처리중 - 발송완료)에서는 주문 취소가 자유롭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배송 단계에서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 (1544-6588)로 연락 후 주문 취소가 가능하신 지 확인 후 주문취소 처리가 됩니다.
    상품을 주문 하시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들 리스트가 나옵니다.
  • 리스트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 정보페이지의 하단에 배송추적, 영수증 출력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건을 여러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
당사에서 배송되는 상품과 입점되어있는 각각의 업체에서 직배송되는 상품으로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 주문시 발송처가 다를 경우 그룹별 배송으로 나누어 표기되며, 배송이 따로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상품 주문후 배송정보에서 휴대 전화번호나 주소지 변경 가능한가요?
전화번호 변경및 주소지 변경은 입금전(결제전) 상태 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이나 배송완료시점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 입금(결제)이 완료된 이후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하여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란)이 무엇인가요?
쇼핑몰에서는 고객님의 안전한 결제를 돕기 위해 가상계좌 및 에스크로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 1) 가상계좌로 주문 하실 경우 주문건 마다 각각 다른 자기만의 계좌를 받습니다.
    2) 정확한 입금 확인을 위해 입금하셔야 할 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 입금이 거부됩니다.
    3)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에서의 계좌이체는 가능하지만 ATM(CD기)을 통한 무통장입금을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4) 배송은 입금 순으로 처리되므로 입금이 늦어질 경우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참고 ※]
    제품은 주문순서가 아닌 입금 확인이 되는 순서대로 발송이 되기 때문에 입금하시기 전에 재고여부를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주문을 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어요.
포인트 적립은 상품을 수령하신 후 '수령확인' 을 해주셔야 적립됩니다.
  • [수령확인 방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주문/배송조회 상세정보] 를 접속하셔서 '수령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세일기간 좀 알려주세요.
세일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최대한 당사에서도 많은 이벤트나 세일로 고객님들을 찾아뵙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세일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나 간혹 불특정하게 진행될 수 있으므로 세일 상품 주문 후 교환 시 주의부탁드립니다.
주문진행단계
01. 주문접수
결제를 완료해주세요. 7일 내 미결제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02. 결제완료
주문하신 상품의 입금 내역이 확인되었습니다.
03. 상품준비중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준비하고있습니다.
04. 발송완료
택배사에 상품이 인계되어 고객님께 배송중입니다.(1~2일 내 도착예정)